F A Q

.

뒤로가기
제목

해외통관상품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위스커(ip:)

작성일 2020-07-23 17:57:42

조회 21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해외통관상품의 반품은 반드시 


판매자( 070 7517 3065 / 고객상담시간 : 정오 12~6시까지 )와 배송비협의후


간단한 메모지에 성함과 아이디 연락처 그리고 상품과 함께 배송비 동봉후


한진택배 접수 ( http://www.hanjin.co.kr/Delivery_html/reserve/care_check.jsp?rsr_gbn=A )

또는

가까운 편의점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타 택배 이용시엔 선불로 요금을 지불하시고 보내주셔야 됩니다.


( 수령하신 대한통운 송장번호로 접수하시면 반품이 세관으로 돌아가기때문에

반드시!!!!!!!!!!!!!!!!!!!!! 

한진택배 택배접수(일반택배) 또는 가까운 편의점택배 착불로 보내주셔야됩니다 )



반품주소 :  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129-206 2층 201호 위스커인터넷사업부 / 070 7517 3065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follow us